- 요즘

from 매 일 매 일 2021. 2. 25. 10:35

-

우와....도랏다...

벌써 2월말이 다 되어가네-_-

이런식으로 세월 순삭이냐-

 

뭐 하긴, 코로나라서 시간 빨리가는거 아쉬움 1도 없다ㅋ

빨리 끝나버려라 망할 코로나!!!!!!!!!!!!!!!!!!!!!!

 

 

-

내 집으로의 이사는 2월초에 했음!

생각보다 우여곡절은 없었고 나름 스무스하게 끝냈다 싶은데

내가 늙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게 원래 이렇게 힘든일인건지

한달이 지나니 정신이 드네.

 

인스타고 블로그에 이사하자마자 짠 이사했어요 멋지죠! 하고 정돈된 집을 사진 찍어 올리는 사람들은

증말로 대단한 박사님덜이셨다!!!!!!!!

 

 

나는 이사를 하긴 했는데 한 3일은 인테리어에서 왔다갔다-

그러고 피곤이 몰려오는데 구정 연휴-

구정 쇠고 연휴 끝말에 또 정신없이 소파테이블이며 조명이며 사고...

 

그거만 샀게?

집에 뭐가 다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사 와서 쓰려니까 없어-_-

한 7년쓴 다이슨 청소기도 이사 왔더니 갑자기 고장나버려서;;; 청소기도 없고!

그리고 식기세척기 사뒀더니 뭐가 앞판이 어쩌고 저쩌고 해서 쓸수가 없네?

밥은 먹고 살아야하니 설거지 해야하는데 설거지한 그릇을 둘데가 없어

(이렇게 될줄 모르고 이사하면서 전에 쓰던 식기건조대를 버려버림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급하게 식기건조대 사고-

하여간 뭐가 없고 없어서 사고 또 사고

부엌이 익숙치가 않아서 배달음식으로 연명하고- 그랬다.

 

그러는 와중에 애 공부나 그런거 놓을수 없으니 또 매일 그거 돌보고 밥하고 해야지.

아니 삼시세끼에 애 뒤치닥거리하면 원래도 하루에 2-3시간만 짬이 나는데

그 시간에 생필품도 사고 쉬기도 하고 정리도 하려니....아무것도 진행이 안돼ㅜ.ㅜ

급한거 사와서 누워서 조금 아이구구 하고 쉬면 애가 학원서 돌아올 시간이여ㅠㅠㅠ

 

 

그리고 생각해보니 집에 적응을 잘 못해서 우왕좌왕하다 시간 다 보낸것 같음 ㅋ

이삿짐센터에서 정리를 잘하긴 했는데 그게 그냥 정리를 잘한거지 내가 정리한건 아니다보니까

뭘 쓰려면 막 찾아봐야해ㅋㅋㅋㅋㅋ

이전집에서는 밥한번 차릴때 그냥 생각없이 움직여도 밥한상 딱 차려졌는데

지금은 에.....하고 행동하나 하고 하니까 두부 한 부치려고 해도 어색하고 

준비물없이 어디 펜션 온 느낌이랄까ㅋㅋㅋㅋ

 

 

 

-

하여간 그렇게 3주가 지난 오늘에서야 겨우 뭔가 짬이 좀 나는데? 하면서 앉아있을수 있는듯.

 

아직 집에는 침대 옆 협탁도 없어서 안경도, 폰도 자기전에 직접 걸어가서 화장대에 두고 오고 해야하고-

협탁에 올려둘 등도 없어서 자기전까지 해뜬거마냥 불켜고 있어야 하고,

거실 조명도 하나가 없고-_-

 

뭐 그렇긴한데,

일단 내 집이라 행복은 합니다.

 

 

 

-

그런데,

정신차려보니 다음주에 우리 애기 새핵교 개학이네???

나 어떠케해.......

 

엉엉-

 

 

'매 일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요즘  (2) 2021.03.15
- 요즘  (0) 2021.03.05
악 2021 실화냐  (1) 2021.01.16
요즘-  (0) 2020.11.16
요즘-  (2) 2020.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