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님 어록

from B a b y Y o m i 2020. 2. 11. 10:37

확실히 7, 8세는 부쩍 뭔가 언어구사력이 스텝업 된듯.

그냥 단순히 단어를 잘 쓴다거나 하는 그런게 아니고...

뭐랄까 뉘앙스? 그런걸 잘 이해하고 말한다.

 

전에는 뭔가 1차원적인 대화였는데

이젠 숨은 뜻이나 의미 같은걸 포함해서 말한 너낌?

 

-

뭔이유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_-;

호구 임금이 또 호구력 발동해서 설연휴에 겨울왕국2 인형을 사준답시고 토이저러스에 어린이를 끌고감.

(나 진짜 분한게

나보고는 맨날 애 장난감 막 척척 다 사주고 니가 갖고 싶어서 사주는거지! 이런 말 하면서

자기는 어느날 갑자기 쀨받으면 오프라인 매장 끌고 가서 온라인가격보다 돈 더주고 막 사줌

어처구니...)

 

하지만 이미 사려던 엘사는 죄다 품절이고 안나만 남아 있었다.

시무룩해진 어린이에게 호구임금은

지금은 안나 사고 엘사는 그 뭐냐 엄마보고 주문하라고 해!

택배아저씨보고 가지고 오라고 해!

이럼-_-

이래도 내가 장난감 막 사주는거냐구요...?

 

그래서 나는 하는수 없이 샵디즈니에서 주문을 한것이다.

그런데 이 샵디즈니놈들은 발배송으로 유명하단 말이지.

암튼 샵디즈니가 UPS SurePost로 배송을 해줘버려서

미국내에서도 세월아네월아 배송을 하는거잖음?(심지어 슈퍼볼까지 겹침)

 

 

우리 어린이는 매일 한두번씩 열심히 엘사 언제오냐고 택배아저씨 언제 갖다주냐고 물어봄

매일 답하다가 지친 어머니는

샵디즈니도 밉고 엘사도 밉고 UPS도 밉고 임금도 미워져서

"그것은 열밤을 자야지 올것이다!"하고 말해줌.

열밤==10일후

어린이에게 10일이란건 너무나 먼 훗날 아니겠어요?

그만큼 오래오래 기다려야 한단거지!

 

 

그래서 진짜루 10일정도가 지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안옴ㅋㅋㅋㅋㅋ ㅅㅂ진짴ㅋㅋㅋㅋㅋㅋ

7일에 배대지에서 출고가 됐는데 9일 비행기를 탈거래.

이게 우한폐렴 때문이라나 뭐라나-

아니 대체 뭐때문에 미국에서 한국 오는 화물이 우한폐렴의 영향을 받아야 하는것이냐-

 

 

여튼 사연이 길었는데 우리 어린이가 엊그제 또 물어보는게 아니겠음?

"엄마 엘사인형 언제와?

자도자도 안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미안하다.........

진짜로 12일에는 우리집에 올것이다...

 

샵디즈니...

내 이 굴욕은 잊지 않으리....

 

 

 

'B a b y Y o m 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미님 어록  (0) 2021.03.15
요미님 어록  (0) 2020.09.28
요미님 어록  (0) 2019.11.10
요미님 어록  (0) 2019.11.03
요미님 어록  (0) 2019.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