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from 매 일 매 일 2020. 1. 30. 23:21

 

-

아 나 오늘 심적으로 엄청 소모가 큰 하루였는데

샵디즈니가 나한테 똥을 먹이네ㅋㅋㅋㅋ

 

frozen2 엘사인형을 살겸 안나 나이트가운을 같이 샀는데

샵디즈니는 기본 무배가 없어서 코드를 이용해야하는거라.

75불이상 무배코드 쓰려고 넣다뺐다 아주 난리치다가 겨우 82불 맞추고 어제 오더 넣었는데

방금 전에 배송떴는지 메일함 열어봤더니 

이놈들이 오늘 하루 프리쉽~ 이러고 코드를 바꿈 썅썅바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

 

 

 

-

오늘 P학원에서 우리 어린이 인생 첫 레벨테스트를 치룸.

이런 시험 처음이라 나는 엄청 긴장했고-

애가 겁먹을까봐 겁먹었는데

정작 애는 뭔가 게임같았는지 재밌었다고 한다. 휘유.

 

레테를 치루기전에 

엄청 잘보면 어쩌지?

엄청 못보면 어쩌지?

막 이랬다 저랬다 정신분열 왔었는데,

그럭저럭 중간 성적으로 나왔고.

 

리스닝은 아주 좋고 스피킹은 중간보다는 위였는데

보캐가 폭망이더라고. 당연한건가ㅋㅋ

리딩은 ORT의 효과인지 예상보다 괜찮게 점수가 나왔고.

 

시간제한, 함정, 전체보기 같은류의 테스트가 처음이니

당연히 그런 문제 푸는 스킬이 없어서 점수는 생각보다 낮았는데

이 테스트를 게임처럼 즐기는 아이 모습에 뭔가 안도감도 들고 불안감도 들더라.

내가 잘 서포트를 못해준건 아닐까 도움이 안된게 아닐까.

아마도 이런 부모의 불안감을 이용해서 돈버는게 사교육계겠지ㅎ

 

 

그래서 쫓기는 심정으로 한자리 남았다는 말에 일단 등록을 하고 왔는데-

나는 당췌ㅠㅠㅠ

1학년 아가를 셔틀에 태워 학원에 보내야하는건지ㅠㅠㅠ 이해가 안가네.

하루죙일 영어만 하는 격이잖아ㅠㅠㅠㅠ

주5일을 영어학원에 보내야한다는데, 게다가 숙제도 있고 예습복습도 해야한다는데

그러면 피아노는....발레는....

대체 언제 재밌게 놀수 있는걸까. 

우엉-

 

예비초등생 부모는 오늘도 베개를 눈물로 적실예정.

힝-

자러 들어가서 애기 내복 냄새나 맡아야겠다ㅠ

'매 일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0) 2020.02.11
요즘-  (0) 2020.02.09
2020  (0) 2020.01.03
요즘-  (0) 2019.10.15
요즘-  (0) 2019.09.30
,